맥체인 성경읽기표

M’Cheyne Bible Reading Planner
맥체인 성경읽기표입니다.

성경 본문에 표시한 색깔의 의미
검정
볼딕
하나님에 관한 내용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
파랑색 인간이 하나님을 향한 일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
초록색 사람들 사이의 일
사람들이 서로 해야 할 일
빨간색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일
인간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

삼상 삼하
왕상 왕하 대상 대하 스(라) 에(더)
(이)사
 
  (사)행 고전 고후
  살전 살후 딤전 딤후
  벧전 벧후 요1 요2 요3

[2월 11일] 창세기44 / 욥기10 / 마가복음14 / 로마서14

2월
  2월 11일 [맥체인 성경읽기표]
44 창세기 44
44 [형들을 시험하는 요셉]
1 요셉이 그 청지기에게 명하여 가로되 "양식을 각인의 자루에 실을 수 있을 만큼 채우고 각인의 돈을 그 자루에 넣고
2 또 내 잔, 곧 은잔을 그 소년의 자루 아구에 넣고 그 양식 값 돈도 함께 넣으라." 하매 그가 요셉의 명령대로 하고
3 개동시에 사람들과 그 나귀를 보내니라.

4 그들이 성에서 나가 멀리 가기 전에 요셉이 청지기에게 이르되 "일어나 그 사람들의 뒤를 따라 미칠 때에 그들에게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하여 악으로 선을 갚느냐?
5 이것은 내 주인이 가지고 마시며 늘 점치는데 쓰는 것이 아니냐? 너희가 이같이 하니 악하도다."" 하라."
6 청지기가 그들에게 따라 미쳐 그대로 말하니
7 그들이 그에게 대답하되 "우리 주여 어찌 이렇게 말씀하시나이까? 이런 일은 종들이 결단코 아니하나이다.
8 우리 자루에 있던 돈도 우리가 가나안 땅에서 부터 당신에게로 가져왔거늘 우리가 어찌 당신 주인의 집에서 은, 금을 도적질하리이까?
9 종들 중 뉘게서 발견되든지 그는 죽을 것이요 우리는 우리 주의 종이 되리이다."
10 그가 가로되 "그러면 너희 말과 같이 하리라. 그것이 뉘게서든지 발견되면 그는 우리 종이 될 것이요 너희에게는 책망이 없으리라."
11 그들이 각각 급히 자루를 땅에 내려놓고 각기 푸니
12 그가 나이 많은 자에게서 부터 시작하여 나이 적은 자에게 까지 수탐 하매 잔이 베냐민의 자루에서 발견된지라.
13 그들이 옷을 찢고 각기 짐을 나귀에 싣고 성으로 돌아오니라.

[베냐민을 위해 호소하는 유다]
14 유다와 그 형제들이 요셉의 집에 이르니 요셉이 오히려 그곳에 있는지라. 그 앞 땅에 엎드리니
15 요셉이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가 어찌하여 이런 일을 행하였느냐? 나 같은 사람이 점 잘 칠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16 유다가 가로되 "우리가 내 주께 무슨 말을 하오리이까? 무슨 설명을 하오리이까? 어떻게 우리의 정직을 나타내리이까? 하나님이 종들의 죄악을 적발하셨으니 우리와 이 잔이 발견된 자가 다 내 주의 종이 되겠나이다."
17 요셉이 가로되 "내가 결코 그리하지 아니하리라. 잔이 그 손에서 발견된 자만 나의 종이 되고 너희는 평안히 너희 아버지께로 도로 올라갈 것이니라."
18 유다가 그에게 가까이 가서 가로되 "내 주여 청컨대 종으로 내 주의 귀에 한 말씀을 고하게 하소서. 주의 종에게 노하지 마옵소서. 주는 바로와 같으심이니이다.
19 이전에 내 주께서 종들에게 물으시되 ""너희는 아비가 있느냐? 아우가 있느냐?"" 하시기에
20 우리가 내 주께 고하되 ""우리에게 아비가 있으니 노인이요, 또 그 노년에 얻은 아들 소년이 있으니, 그의 형은 죽고 그 어미의 끼친 것은 그 뿐이므로 그 아비가 그를 사랑하나이다."" 하였더니
21 주께서 또 종들에게 이르시되 ""그를 내게로 데리고 내려와서 나로 그를 목도하게 하라."" 하시기로
22 우리가 내 주께 말씀하기를 ""그 아이는 아비를 떠나지 못할찌니 떠나면 아비가 죽겠나이다.""
23 주께서 또 주의 종들에게 말씀하시되 ""너희 말 째 아우가 너희와 함께 내려오지 아니하면 너희가 다시 내 얼굴을 보지 못하리라."" 하시기로
24 우리가 주의 종 우리 아비에게로 도로 올라가서 내 주의 말씀을 그에게 고하였나이다.
25 그 후에 우리 아비가 ""다시 가서 곡물을 조금 사오라."" 하시기로
26 우리가 이르되 ""우리가 내려갈 수 없나이다. 우리 말 째 아우가 함께하면 내려 가려니와, 말 째 아우가 우리와 함께함이 아니면 그 사람의 얼굴을 볼 수 없음이니이다.""
27 주의 종 우리 아비가 우리에게 이르되 ""너희도 알거니와 내 아내가 내게 두 아들을 낳았으나,
28 하나는 내게서 나간고로 내가 말하기를 """정녕 찢겨 죽었다.""" 하고 내가 지금까지 그를 보지 못하거늘
29 너희가 이도 내게서 취하여 가려한즉 만일 재해가 그 몸에 미치면 나의 흰머리로 슬피 음부로 내려가게 하리라."" 하니
30 아비의 생명과 아이의 생명이 서로 결탁되었거늘 이제 내가 주의 종 우리 아비에게 돌아갈 때에 아이가 우리와 함께하지 아니하면
31 아비가 아이의 없음을 보고 죽으리니, 이같이 되면 종들이 주의 종 우리 아비의 흰머리로 슬피 음부로 내려가게 함이니이다.
32 주의 종이 내 아비에게 아이를 담보하기를 ""내가 이를 아버지께로 데리고 돌아오지 아니하면 영영히 아버지께 죄를 지리이다."" 하였사오니
33 청컨대 주의 종으로 아이를 대신하여 있어서 주의 종이 되게 하시고, 아이는 형제와 함께 도로 올려 보내소서.
34 내가 어찌 아이와 함께 하지 아니하고 내 아비에게로 올라 갈 수 있으리이까? 두렵건대 재해가 내 아비에게 미침을 보리이다.

   
10 욥기 10
10 [자신의 형편을 비탄하는 욥]
1 내 영혼이 살기에 곤비하니 내 원통함을 발설하고 내 마음의 괴로운 대로 말하리라.
2 내가 하나님께 아뢰오리니 나를 정죄하지 마옵시고 무슨 연고로 나로 더불어 쟁변하시는지 나로 알게 하옵소서.
3 주께서 주의 손으로 지으신 것을 학대하시며 멸시하시고 악인의 꾀에 빛을 비취시기를 선히 여기시나이까?
4 주의 눈이 육신의 눈이니이까? 주께서 사람의 보는 것처럼 보시리이까?
5 주의 날이 어찌 인생의 날과 같으며 주의 해가 어찌 인생의 날과 같기로
6 나의 허물을 찾으시며 나의 죄를 사실하시나이까?
7 주께서는
내가 악하지 않은 줄을 아시나이다. 주의 손에서 나를 벗어나게 할 자도 없나이다.
8 주의 손으로 나를 만드사 백체를 이루셨거늘 이제 나를 멸하시나이다.
9 기억하옵소서. 주께서 내 몸 지으시기를 흙을 뭉치듯 하셨거늘 다시 나를 티끌로 돌려 보내려 하시나이까?
10 주께서 나를 젖과 같이 쏟으셨으며 엉긴 젖처럼 엉기게 하지 아니하셨나이까?
11 가죽과 살로 내게 입히시며 뼈와 힘 줄로 나를 뭉치시고
12 생명과 은혜를 내게 주시고 권고하심으로 내 영을 지키셨나이다.
13 그러한데 주께서 이것들을 마음에 품으셨나이다. 이 뜻이 주께 있은 줄을 내가 아나이다.
14
내가 범죄 하면 주께서 나를 죄인으로 인정하시고 내 죄악을 사유치 아니하시나이다.
15 내가 악하면 화가 있을 것이오며, 내가 의로울찌라도 머리를 들지 못 하올 것은 내 속에 부끄러움이 가득하고 내 환난을 목도함이니이다.
16 내가 머리를 높이 들면 주께서 사자처럼 나를 사냥하시며 내게 주의 기이한 능력을 다시 나타내시나이다.
17 주께서 자주 자주 증거하는 자를 갈마들여 나를 치시며 나를 향하여 진노를 더하시니 군대가 갈마들어 치는것 같으니이다.
18 주께서 나를 태에서 나오게 하셨음은 어찜이니이까?
그렇지 아니하였더면 내가 기운이 끊어져 아무 눈에도 보이지 아니하였을 것이라.
19 있어도 없던 것 같이 되어서 태에서 바로 무덤으로 옮겼으리이다.
20 내 날은 적지 아니하니이까 그런즉 그치시고 나를 버려두사 저으기 평안하게 하옵시되
21 내가 돌아오지 못할 땅 곧 어둡고 죽음의 그늘진 땅으로 가기 전에 그리하옵소서.
22 이 땅은 어두워서 흑암 같고 죽음의 그늘이 져서 아무 구별이 없고 광명도 흑암 같으니이다.
   
14 마가복음 14
14 [유대인의 모의]
1 이틀을 지나면 유월절과 무교절이라. 대제사장들과 서기관들이 예수를 궤계로 잡아 죽일 방책을 구하며
2 가로되 "민요가 날까 하노니 명절에는 말자." 하더라.
3 예수께서 베다니 문둥이 시몬의 집에서 식사하실 때에, 한 여자가 매우 값진 향유 곧 순전한 나드 한 옥합을 가지고 와서 그 옥합을 깨뜨리고 예수의 머리에 부으니
4 어떤 사람들이 분내어 서로 말하되 "무슨 의사로 이 향유를 허비하였는가?
5 이 향유를 300 데나리온 이상에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줄 수 있었겠도다." 하며 그 여자를 책망하는지라.
6 예수께서 가라사대 "가만 두어라. 너희가 어찌하여 저를 괴롭게 하느냐? 저가 내게 좋은 일을 하였느니라.
7 가난한 자들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으니 아무 때라도 원하는 대로 도울 수 있거니와 나는 너희와 항상 함께 있지 아니하리라.
8 저가 힘을 다하여 내 몸에 향유를 부어 내 장사를 미리 준비하였느니라.
9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온 천하에 어디서든지 복음이 전파되는 곳에는 이 여자의 행한 일도 말하여 저를 기념하리라." 하시니라.

[유다의 반역]
10 열 둘 중에 하나인 가룟 유다가 예수를 넘겨 주려고 대제사장들에게 가매
11 저희가 듣고 기뻐하여 돈을 주기로 약속하니 유다가 예수를 어떻게 넘겨 줄 기회를 찾더라.

[최후의 만찬]
12 무교절의 첫 날 곧 유월절 양 잡는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여짜오되 "우리가 어디로 가서 선생님으로 유월절을 잡수시게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하매
13 예수께서 제자 중에 둘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성내로 들어가라. 그리하면 물 한 동이를 가지고 가는 사람을 만나리니 그를 따라가서
14 어디든지 그의 들어가는 그 집 주인에게 이르되 ""선생님의 말씀이 """내가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먹을 나의 객실이 어디 있느뇨?""" 하시더라."" 하라."
15 그리하면 자리를 베풀고 예비 된 큰 다락방을 보이리니 거기서 우리를 위하여 예비하라." 하신대
16 제자들이 나가 성내로 들어가서 예수의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17 저물매 그 열 둘을 데리시고 와서
18 다 앉아 먹을 때에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한 사람 곧 나와 함께 먹는 자가 나를 팔리라." 하신대
19 저희가 근심하여 하나씩 하나씩 여짜오되 "내니이까?"
20 이르시되 "열 둘 중 하나 곧 나와 함께 그릇에 손을 넣는 자니라."
21 인자는 자기에게 대하여 기록된 대로 가거니와 인자를 파는 그 사람에게는 화가 있으리로다. 그 사람은 차라리 나지 아니하였더면 제게 좋을뻔하였느니라." 하시니라.

22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23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니 다 이를 마시매
24 가라사대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25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하나님 나라에서 새것으로 마시는 날까지 다시 마시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26 이에 저희가 찬미하고 감람산으로 나가니라.

27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다 나를 버리리라 이는 기록된 바 ""내가 목자를 치리니 양들이 흩어지리라."" 하였느니라.
28 그러나 내가 살아난 후에 너희보다 먼저 갈릴리로 가리라."
29 베드로가 여짜오되 "다 버릴찌라도 나는 그렇지 않겠나이다."
30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이 밤 닭이 두 번 울기 전에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
31 베드로가 힘있게 말하되 :내가 주와 함께 죽을찌언정 주를 부인하지 않겠나이다." 하고 모든 제자도 이와 같이 말하니라.

[겟세마네의 기도]
32 저희가 겟세마네라 하는 곳에 이르매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나의 기도할 동안에 너희는 여기 앉았으라." 하시고
33 베드로와 야고보와 요한을 데리고 가실 쌔 심히 놀라시며 슬퍼하사,
34 말씀하시되 "내 마음이 심히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 너희는 여기 머물러 깨어 있으라." 하시고
35 조금 나아가사 땅에 엎드리어 될 수 있는 대로 이 때가 자기에게서 지나가기를 구하여
36 가라사대 "아바 아버지여 아버지께는 모든 것이 가능하오니 이 잔을 내게서 옮기시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37 돌아오사 제자들의 자는 것을 보시고 베드로에게 말씀하시되
"시몬아 자느냐? 네가 한시 동안도 깨어 있을 수 없더냐?
38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있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
39 다시 나아가 동일한 말씀으로 기도하시고
40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심히 피곤함이라. 저희가 예수께 무엇으로 대답할 줄을 알지 못하더라.
41 세 번째 오사 저희에게 이르시되 "이제는 자고 쉬라. 그만이다. 때가 왔도다. 보라 인자가 죄인의 손에 팔리우느니라.
42 일어나라. 함께 가자. 보라 나를 파는 자가 가까이 왔느니라."

[예수의 잡히심]
43 말씀하실 때에 곧 열 둘 중의 하나인 유다가 왔는데 대제사장들과 서기관들과 장로들에게서 파송된 무리가 검과 몽치를 가지고 그와 함께 하였더라.
44 예수를 파는 자가 이미 그들과 군호를 짜 가로되 "내가 입맞추는 자가 그이니 그를 잡아 단단히 끌어가라." 하였는지라.
45 이에 와서 곧 예수께 나아와 랍비여 하고 입을 맞추니
46 저희가 예수께 손을 대어 잡거늘
47 곁에 섰는 자 중에 한 사람이 검을 빼어 대제사장의 종을 쳐 그 귀를 떨어뜨리니라.

48 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강도를 잡는 것 같이 검과 몽치를 가지고 나를 잡으러 나왔느냐?
49 내가 날마다 너희와 함께 성전에 있어서 가르쳤으되 너희가 나를 잡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나 이는 성경을 이루려 함이니라." 하시더라.
50 제자들이 다 예수를 버리고 도망하니라.

51 한 청년이 벗은 몸에 베 홑이불을 두르고 예수를 따라오다가 무리에게 잡히매,
52 베 홑이불을 버리고 벗은 몸으로 도망하니라.

[제사장의 신문]
53 저희가 예수를 끌고 대제사장에게로 가니 대제사장들과 장로들과 서기관들이 다 모이더라.
54 베드로가 예수를 멀찍이 좇아 대제사장의 집 뜰안까지 들어가서 하속들과 함께 앉아 불을 쬐더라.
55 대제사장들과 온 공회가 예수를 죽이려고 그를 칠 증거를 찾되 얻지 못하니
56 이는 예수를 쳐서 거짓 증거하는 자가 많으나 그 증거가 서로 합하지 못함이라.

57 어떤 사람들이 일어나 예수를 쳐서 거짓 증거하여 가로되
58 "우리가 그의 말을 들으니 ""손으로 지은 이 성전을 내가 헐고 손으로 짓지 아니한 다른 성전을 사흘에 지으리라."" 하더라." 하되
59 오히려 그 증거도 서로 합하지 않더라.

60 대제사장이 가운데 일어서서 예수에게 물어 가로되 "너는 아무 대답도 없느냐? 이 사람들의 너를 치는 증거가 어떠하냐?" 하되
61 잠잠하고 아무 대답도 아니하시거늘, 대제사장이 다시 물어 가로되 "네가 찬송 받을 자의 아들 그리스도냐?"
62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니라. 인자가 권능자의 우편에 앉은 것과 하늘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너희가 보리라." 하시니
63 대제사장이 자기 옷을 찢으며 가로되 "우리가 어찌 더 증인을 요구하리요?
64 그 참람한 말을 너희가 들었도다. 너희는 어떻게 생각하느뇨?" 하니 저희가 다 예수를 사형에 해당한 자로 정죄하고
65 혹은 그에게 침을 뱉으며 그의 얼굴을 가리우고 주먹으로 치며 가로되 "선지자 노릇을 하라." 하고 하속들은 손바닥으로 치더라.

[베드로의 부인]
66 베드로는 아래 뜰에 있더니 대제사장의 비자 하나가 와서
67 베드로의 불 쬠을 보고 주목하여 가로되 "너도 나사렛 예수와 함께 있었도다." 하거늘
68 베드로가 부인하여 가로되 "나는 네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하겠노라." 하며 앞뜰로 나갈쌔,
69 비자가 그를 보고 곁에 서 있는 자들에게 다시 이르되 "이 사람은 그 당이라." 하되
70 또 부인하더라. 조금 후에 곁에 서 있는 사람들이 다시 베드로에게 말하되 "너는 갈릴리 사람이니 참으로 그 당이니라."

71 베드로가 저주하며 맹세하되 "나는 너희의 말하는 이 사람을 알지 못하노라." 하니
72 닭이 곧 두 번째 울더라. 이에 베드로가 예수께서 자기에게 하신 말씀 곧 "닭이 두 번 울기 전에 네가 세 번 나를 부인하리라." 하심이 기억되어 생각하고 울었더라.

   
14 로마서 14
14 1 믿음이 연약한 자를 너희가 받되 그의 의심하는 바를 비판하지 말라.
2 어떤 사람은 모든 것을 먹을만한 믿음이 있고 연약한 자는 채소를 먹느니라.
3 먹는 자는 먹지 않는 자를 업신여기지 말고 먹지 못하는 자는 먹는 자를 판단하지 말라. 이는 하나님이 저를 받으셨음이니라.
4 남의 하인을 판단하는 너는 누구뇨? 그 섰는 것이나 넘어지는 것이 제 주인에게 있으매 저가 세움을 받으리니 이는 저를 세우시는 권능이 주께 있음이니라.
5 혹은 이 날을 저 날보다 낫게 여기고 혹은 모든 날을 같게 여기나니 각각 자기 마음에 확정할찌니라.
6 날을 중히 여기는 자도 주를 위하여 중히 여기고 먹는 자도 주를 위하여 먹으니 이는 하나님께 감사함이요, 먹지 않는 자도 주를 위하여 먹지 아니하며 하나님께 감사하느니라.
7 우리 중에 누구든지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없고, 자기를 위하여 죽는 자도 없도다.
8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라.
9 이를 위하여 그리스도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으셨으니 곧 죽은 자와 산 자의 주가 되려 하심이니라.10 네가 어찌하여 네 형제를 판단하느뇨? 어찌하여 네 형제를 업신여기느뇨? 우리가 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리라.
11 기록되었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살았노니 모든 무릎이 내게 꿇을 것이요, 모든 혀가 하나님께 자백하리라." 하였느니라.
12 이러므로 우리 각인이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리라.
13 그런즉 우리가 다시는 서로 판단하지 말고 도리어 부딪힐 것이나 거칠 것으로 형제 앞에 두지 아니할 것을 주의하라.
14 내가 주 예수 안에서 알고 확신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스스로 속 된 것이 없으되 다만 속되게 여기는 그 사람에게는 속되니라.

15 만일 식물을 인하여 네 형제가 근심하게 되면 이는 네가 사랑으로 행치 아니함이라. 그리스도께서 대신하여 죽으신 형제를 네 식물로 망케 하지 말라.
16 그러므로 너희의 선한 것이 비방을 받지 않게 하라.

17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
18 이로써 그리스도를 섬기는 자는 하나님께 기뻐하심을 받으며 사람에게도 칭찬을 받느니라.
19 이러므로 우리가 화평의 일과 서로 덕을 세우는 일을 힘쓰나니
20 식물을 인하여 하나님의 사업을 무너지게 말라. 만물이 다 정하되 거리낌으로 먹는 사람에게는 악하니라.
21 고기도 먹지 아니하고 포도주도 마시지 아니하고 무엇이든지 네 형제로 거리끼게 하는 일을 아니함이 아름다우니라.
22 네게 있는 믿음을 하나님 앞에서 스스로 가지고 있으라. 자기의 옳다 하는 바로 자기를 책하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23 의심하고 먹는 자는 정죄되었나니 이는 믿음으로 좇아 하지 아니한 연고라. 믿음으로 좇아 하지 아니하는 모든 것이 죄니라.

전체 0

전체 369
번호 제목
공지사항
맥체인 성경읽기표를 추천합니다. (Excel file 첨부)
WhatsUp | 2020.09.23 | 추천 3 | 조회 7253 -----
1
[1월 1일] 창세기1 / 에스라1 / 마태복음1 / 사도행전1
2
[1월 2일] 창세기2 / 에스라2 / 마태복음2 / 사도행전2
3
[1월 3일] 창세기3 / 에스라3 / 마태복음3 / 사도행전3
4
[1월 4일] 창세기4 / 에스라4 / 마태복음4 / 사도행전4
5
[1월 5일] 창세기5 / 에스라5 / 마태복음5 / 사도행전5
6
[1월 6일] 창세기6 / 에스라6 / 마태복음6 / 사도행전6
7
[1월 7일] 창세기7 / 에스라7 / 마태복음7 / 사도행전7
8
[1월 8일] 창세기8 / 에스라8 / 마태복음8 / 사도행전8
9
[1월 9일] 창세기9~10 / 에스라9/ 마태복음9/ 사도행전9
10
[1월 10일] 창세기11 / 에스라10 / 마태복음10 / 사도행전10
11
[1월 11일] 창세기12 / 느헤미야1 / 마태복음11 / 사도행전11
12
[1월 12일] 창세기13 / 느헤미야2 / 마태복음12 / 사도행전12
13
[1월 13일] 창세기14 / 느헤미야3 / 마태복음13 / 사도행전13
14
[1월 14일] 창세기15 / 느헤미야4 / 마태복음14 / 사도행전14
15
[1월 15일] 창세기16 / 느헤미야5 / 마태복음15 / 사도행전15
16
[1월 16일] 창세기17 / 느헤미야6 / 마태복음16 / 사도행전16
17
[1월 17일] 창세기18 / 느헤미야7 / 마태복음17 / 사도행전17
18
[1월 18일] 창세기19 / 느헤미야8 / 마태복음18 / 사도행전18
19
[1월 19일] 창세기20 / 느헤미야9 / 마태복음19 / 사도행전19
20
[1월 20일] 창세기21 / 느헤미야10 / 마태복음20 / 사도행전20
21
[1월 21일] 창세기22 / 느헤미야11 / 마태복음21 / 사도행전21
22
[1월 22일] 창세기23 / 느헤미야12 / 마태복음22 / 사도행전22
23
[1월 23일] 창세기24 / 느헤미야13 / 마태복음23 / 사도행전23
24
[1월 24일] 창세기25 / 에스더1 / 마태복음24 / 사도행전24
25
[1월 25일] 창세기26 / 에스더2 / 마태복음25 / 사도행전25
26
[1월 26일] 창세기27 / 에스더3 / 마태복음26 / 사도행전26
27
[1월 27일] 창세기28 / 에스더4 / 마태복음27 / 사도행전27
28
[1월 28일] 창세기29 / 에스더5 / 마태복음28 / 사도행전28
29
[1월 29일] 창세기30 / 에스더6 / 마가복음1 / 로마서1
30
[1월 30일] 창세기31 / 에스더7 / 마가복음2 / 로마서2
31
[1월 31일] 창세기32 / 에스더8 / 마가복음3 / 로마서3
32
[2월 1일] 창세기33 / 에스더9~10 / 마가복음4 / 로마서4
33
[2월 2일] 창세기34 / 욥기1 / 마가복음5 / 로마서5
34
[2월 3일] 창세기35~36 / 욥기2 / 마가복음6 / 로마서6
35
[2월 4일] 창세기37 / 욥기3 / 마가복음7 / 로마서7
36
[2월 5일] 창세기38 / 욥기4 / 마가복음8 / 로마서8
37
[2월 6일] 창세기39 / 욥기5 / 마가복음9 / 로마서9
38
[2월 7일] 창세기40 / 욥기6 / 마가복음10 / 로마서10
39
[2월 8일] 창세기41 / 욥기7 / 마가복음11 / 로마서11
40
[2월 9일] 창세기42 / 욥기8 / 마가복음12 / 로마서12